:::이지토크와 함께라면 영어가 쉬워집니다:::
 
 
작성일 : 10-03-27 14:27
화상영어 선생님의 종류 (home-based & officed-based teacher)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2,194  
수많은 화상영어 업체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다보면 고객의 입장에서 참으로 헷갈리게 만드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선생님들의 근무지에 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화상업체이거나, 조금 비싼 수강료를 받는 곳에서 주장하기를,
"현지 콜센터를 직접 운영하거나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선생님을 사용하므로 수강료가 비싸다" 라고 하죠..

과연 그럴까요?

1. 콜센타를 필리핀에 운영하는 경우, 생각보다 많은 유지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임대료, 인터넷사용료, 전기료, 각종 세금 등등)
    - 단점 : 그래서 선생님 급여는 낮고, 수강료는 올라갈 수 밖에 없겠죠.
              선생님이 A급 이라서 비싼게 결코 아니라는 겁니다.
    - 장점 : 사무실에서 강의를 하는 만큼 정전이나 인터넷불통 같은 사고(?)가 드물다는 장점이 있구요..

2. 집에서 가르치는 홈베이스 선생님들의 경우에는
    - 장점 : 선생님들의 학력과 경험이 대체로 우수합니다. -> 높은 급여를 요구합니다.
              (콜센타 선생님이 학력이 낮다는 말이 아닙니다.)
    - 단점 : 필리핀 날씨와 전기사정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 한번씩 결석을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신 한번 되짚어보면,
선생님 입장에서는 콜센타에서 근무하시든, 가정에서 하시든 개인 사정에 따라 선택하시는 거구요.
학생들 입장에서는 콜센타든, 홈베이스 선생님이든 좋으신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한거죠.

콜센타 와 홈베이스 중 어느것이 더 좋고 안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현지에 콜센타를 구축한 화상업체들은 당연히 투자비용과 유지비가 많이드니깐
수강료도 비싸고, 콜센타 선생님만 사용하는것이 전문적인 화상업체다 라고 선전하게 되는거죠.

이지토크는 좋은 선생님을 고르는 것에 우선합니다.

  - 이지토크의 선생님들은 어느 화상업체 보다 많은 보수를 받고 계십니다.
  - 콜센타와 홈페이스 선생님 모두 확보하고 있으며 (현지 필리핀 콜센타와 협력관계)
  - 모든 선생님은 이지토크 대표께서 직접 뽑고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