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토크와 함께라면 영어가 쉬워집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이지톡(이하 ‘회사’)가 웹사이트(www.ez-talk.co.kr),이하 ‘이지톡’)에서 제공하는 일대일 온라인 영어교육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정의) ① 이용자 :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수강신청 : 수강신청이란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⑤ 수강료 : 회사가 제공하는 원어민 영어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위한 대가로 회사가 정한 별도의 요금체계에 의해 특정기간 단위로 부과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⑥ 수강승인 : 회원이 회사에 수강신청을 하고 회사는 회사에서 규정한 수강료 확인 후 일대일 온라인 화상교육을 할 수 있도록 승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명할 경우 회사는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원과 원어민 선생님이 일대일 화상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 수업진행에 컴퓨터의 오류 및 버그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지원 서비스(단, 컴퓨터 하드웨어 주요부품 및 소프트웨어의 치명적인 오류 등 제품구매는 제외)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술적 사양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및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내부적인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가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48시간 이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수강신청) ①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함으로써 온라인 유/무료 강의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강신청을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0 조(수강료의 납부)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영어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합니다. ② 수강료는 회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회사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③ 수강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온라인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제 11 조(수신확인통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2 조(수강승인)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지정된 수강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수강료를 지불한 수업에 대한 수강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신용카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수업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수강료 입금확인과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강의에 대한 수업을 즉시 승인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에 따른 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수강이 승인되면 정해진 원어민 선생님에 의해서 수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지정된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의 수강기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 13 조(수강취소 및 환불) ① 회사는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을 취소할 경우,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에 따라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강취소는 남은 수업일수에 3일을 제외한 나머지 일수 및 현지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해 드립니다. ③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회사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수업을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4 조(개인정보보호) 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보호"를 "개인정보취급방침"으로 대체합니다. ②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홈페이지의 하단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7 조(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8 조(회사과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 ① 회사와 연결 사이트란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회사는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0 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조 (수업에 대한 보상기준) ① 회사 귀책사유로 인한 결강 - 회사의 system에 의한 (원어민 선생님의 결석, 수강착오 등등) 결강은 수강이 안된 경우 보충수업으로 보강 해드립니다. - 기본 서비스에 추가하여 해드리는 무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상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② 수강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결강 - 수강자가 수업을 연기 또는 결강으로 인한 수업보강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의해 보강합니다. (수강자 귀책사유에 의한 결강 보강은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출장, 휴가에 의한 결강에 대한 보강 - 출장에 의한 보강은 한 수강에 1주일의 수업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회사의 출장증을 받은 경우만 허용되며, 출장 24시간 전까지는 회사에 통보 하여야 인정합니다. - 휴가에 의한 보강은 없으며 휴강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단, 휴강은 한 달에 한번 즉. 수강신청기간에만 가능합니다.) ④ 3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보강을 받은 경우는 2항의 보강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⑤ 수업 연기는 해당수업일 하루 전에 회사에 통보한 경우에만 인정하며, 월 2회까지 신청가능합니다. 제 22 조(재판권 및 준거 법) ①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본 약관은 2009년 12월 19일부터 적용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을 읽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당사의 약관 및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회원님께서는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2.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개인정보의 보유 및 파기 5.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6.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7.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제도적 관리 8.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9.동의철회 10.만 14세 미만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개인정보관리책임자 12.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13.개인정보 위탁처리 14.개인정보 해외이전(활용) 15.부칙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개인정보는 실명,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으로 당사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당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당사는 회원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매체 특성상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회원님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좀 더 유용한 정보로써의 가치가 있는 광고를 선별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수집 정보별 수집목적은 이름,주민등록번호,아이디,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식별 및 연령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됩니다. 주소,전화번호,이메일주소 : 고지사항 안내,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신규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등을 위해 수집됩니다.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수집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당사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핸드폰) 우편번호, 주소 등 입니다. 설문조사나 이벤트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별도의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 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당사는 회원가입 절차 중 이용약관에 대해「동의」란에 체크하시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파기 귀하가 당사의 회원으로서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당사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귀하가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한 경우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시스템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또한,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다만, 당사는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시로부터 40일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경우 일정기간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조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사법기관 수사의뢰시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 6개월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님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또는 당사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는 사람이나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당사는 개인별 맞춤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 등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님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성별, 연령별 기타 특정 조건의 집단에 대한 광고 게재 및 발송 시(예, 20대 여자)에도 회원님 개인의 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타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만 정보가 제공됩니다 6.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회원님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회원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원님께서 당사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나 맞춤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회원님께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당사에 접속하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고유한 쿠키를 부여함으로써 회원 및 비회원들의 당사 사이트 이용빈도나 전체 이용자수 등과 같은 이용자 규모를 파악하는데도 이용됩니다. 또한 이벤트나 설문조사에서 회원님의 참여 경력을 확인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게 됩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회원님께서 방문한 당사 서비스의 방문 및 이용형태를 파악함으로써 더 유용하고 이용하기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당사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인 대책 -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당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주요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인 대책 -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 취급직원을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및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 한 자로 엄격히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8.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개인 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당사 홈에 있는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의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메일 ( eztalk@daum.com ) 또는 전화 070-7554-8205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로그온(log-on)한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9. 동의철회 동의철회는 당사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당사 홈(www.yp05.com)에 있는 '회원정보' 메뉴 내의 '회원 탈퇴'를 클릭하신 다음 정해진 순서에 따라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회원님께 그 사실을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관리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그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얻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그 아동에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필요한 법정대리인의 성명 등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아동의 개인정보의 수집, 제3자에게 그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오류의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당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성명 : 손연주 * 연락처 : 070-7554-8205 12.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타]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타]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ctrc.go.kr 13. 개인정보 위탁처리 당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귀하에게 고지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 위탁운영업체 : 이지톡 - 연락처/주소 :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5단지 502-2105호 - 위탁업무내용 : 화상 및 전화영어 수업, 레벨테스트 등 14. 개인정보의 해외이전(활용) 합리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해외에 설립된 법인의 영어Tutor들에게 기본적인 회원의 개인정보가 활용됩니다. 회원성명, ID, e-MAIL, 전화번호가 영어강의 및 사후서비스를 위해 활용되며, 당사에서 파견된 개인정보책임자가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수행합니다. -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 필리핀 -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방법 : 사이트 어드민을 통한 열람 - 개인정보 이용목적 : 화상 및 전화영어 서비스 제공 - 개인정보 이용/보유기간 : 레벨테스트 신청시부터 수업종료시까지 이용하고, 회원탈퇴시 즉시 파기 15. 부칙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의 7일전부터 당사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9년 12월 19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 2009년 12월 19일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읽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