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씀
운영원칙
교육시스템
레벨 & 교재안내
학사관리시스템
채용기준 및 절차
정식선생님
수강절차
수강료안내
수강신청
수강상담하기
공지사항
FAQ
질문게시판
수업후기게시판
레벨테스트신청
레벨테스트결과
SKYPE 설치안내
:: 글답변 ::
이 름
패스워드
이메일
홈페이지
옵 션
html
제 목
내용
> > > 전화영어를 석달정도하다가 지난주 화요일 샘플수업듣고 화상영어를 시작했어요. > 지금 아이 아빠가 주재원 발령으로 중국 천진에 와 있구요, 애들 국제학교에서 영어를 배우긴 하지만 > 말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이제 방학이라 애들이랑 집에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 방학동안이라도 한 번 해보자 하고 매일 50분씩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 > 이전에 해본 전화영어랑 비교하면 음질이 아무래도 전화만 못하더라구요. > 하지만 지금은 무척 만족하고 있구요, 앞으로도 쭈욱~ 계속 하고 싶어졌어요. > > 익숙하지 않던 화상영어는 이틀지나니까 적응이 됐고, > 선생님 발음도 실력도 괜찮아요 ^^ > 하루이틀 적응시간 필요하니 감안하시고,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 > 조금씩 조금씩 그러나 열심히 하다보면, 실력이 늘거라고 기대해봅니다. > 무엇보다 학생본인의 의지와 노력이 더 중요하겠죠? > > 저도 시작 전에 많이 망설였기 때문에 이 글 보며 망설이는 분 있으시면 > 일단 시작해보시길 권합니다. ^^ >
링크 #1
링크 #2
파일첨부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